닥터노아 업그레이드된 9중 복합성 영양제, ‘엑스텐 파워 (X-10 POWER)’ 주목
닥터노아 업그레이드된 9중 복합성 영양제, ‘엑스텐 파워 (X-10 POWER)’ 주목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10.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다시 돌아온 환절기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다. 흔한 증상으로 알레르기 비염, 재채기 비염, 소화불량 등 몸에 이상 반응들이 일어나면서 건강을 위한 면역 영양제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면역력에 좋은 성분들을 일일이 챙겨 먹지 않고, 영양제 혹은 알약 하나로 몸의 면역력을 모두 챙길 수 있다면, 요즘 현대인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닥터노아는 온 가족 건강, 영양제 제품들 중에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브랜드로, 이러한 현대인들의 고민에 도움을 주고자 출시한 면역력 증진 영양제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9중 영양 성분으로 환절기 건강이 고민인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엑스텐 파워 (X-10 POWER)’ 제품은 무려 9중 복합기능성 영양제로, 아연, 비타민C, D, E, 셀레늄, 구리, 망간 등에 성분을 비롯해 현대인의 건강기능 식품으로 손꼽히는 홍삼까지 알차게 담은 영양제이다.

닥터노아 관계자는 ‘엑스텐 파워 (X-10 POWER)’ 탄생 비화에 대해 “현대인들이 가장 걱정하는 건강, 면역력 증진 부분을, 한번에 쉽게 관리할 만한 영양제를 고안해내다 탄생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엑스텐이라는 이름은 ‘빈틈없이 퍼펙트 한’ 뜻을 담은 의미로, 양궁에서 10점 만점 중에 완벽한 만점을 ‘엑스텐’ 이라 부르는데, 건강 챙길 여유도 없는 현대인들의 퍼펙트 한 만점 건강생활을 만들어줄 필수 영양제란 뜻을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닥터노아는 엑스텐 파워 (X-10 POWER) 제품 출시 이전에도 분말형으로 어린아이들도 쉽게 섭취 가능한 루테인 제품과, 보장균 수를 확 늘린 프로바이오틱스 생 유산균 제품을 출시, 선보이며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은 물론, 건강을 생각하는 직장인, 젊은 층들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