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환절기 선물 기획전…스페쉬, 어린이비타민 ‘아테네 키즈’ 영양제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19.10.10 08:5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게 되는 환절기, 미처 다 성장하지 못해 신체의 기능이 어른과 같이 이뤄지지 않는 어린이들이라면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우리 가족 환절기 건강 스페쉬로 지키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자, 여자 연령별 선물 추천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4살부터 10세까지 아이들 선물로 인기인 어린이비타민 '스페쉬 아테네 키즈', '스페쉬 비타민D 1000'으로 구성된 어린이 추천 세트는 20% 할인한다는 소식이다.

'스페쉬 아테네 키즈'는 4세부터 10세까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맞춤영양관리 제품으로 기능을 생각한 13가지 주원료와 20가지 다양한 부원료를 한 알에 담은 어린이 건강식품이다. 9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자일로올리고당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씹어먹는 츄어블 타입의 멀티비타민으로 균형있는 영양, 성장 발달, 예민한 장까지 고려했다.

건강한 장은 남자 여자 성별과 상관없이 모든 아이들의 기초 건강을 위한 첫 단계다. 자일로올리고당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내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자일로올리고당의 효능은 대장에 있는 비피더스균과 같은 유익한 균에게 영양소를 공급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필수 비타민이 함유돼 있는지는 물론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는지, 식약처로부터 과학적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했는지, 다양한 부원료가 고루 함유되었는지 등을 따져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4세~10세 어린이들은 급격한 성장기와 동시에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등 인생에 처음 맞는 단체 생활로 영양불균형, 스트레스가 우려되는 만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보호자의 관리가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