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원가 대표 영단어솔루션 보카트레인 선착순 0원 도입기회

  • 기사입력 2019.10.08 16:4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우리나라 학원업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부문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이 바로 온라인영어학습, 단언컨대 그 기초는 어휘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제로 2학기에 전국적으로 실시된 9월 모의고사에서는 고등영어단어 반영 비율이 20퍼센트 이상이었다. 곧 완료되는 중간고사에서도 어휘력을 중요시하는 변형 문제가 많을 것으로 보이며 여러 공부방, 교습소, 학원 운영자들은 학원단어장을 준비하고 또 정리하는 데에 혈안이 되었다.

초중고 개정교과서가 기본으로 탑재돼 있고 필수로 여겨지는 학원자료 관리전용 워크시트가 제공되는 영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전국 공교육 및 산하기관, 학원업계에 3,500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이다.

영어교육의 온라인 시장 확대를 통해 인기를 얻게 된 ‘보카트레인’은 이번 10월을 맞아 도입을 하는 신규 고객에게 도입비 면제 및 최대 100만원 운영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다중점검 방식을 통한 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 면모를 키우는 데에 주력한다. 선생님이 직접 교재를 편집하고 시험지를 준비하는 시간을 축소해 단 5분이면 책 한권을 학생 손안의 스마트폰에서 공부하고 또 시험 볼 수 있게 돕는 것이 이 영단어앱의 역할이다.

기기도입이 필요치 않은 ‘보카트레인’은 일반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존에 찾아보기 쉬운 방법을 통해 영어단어앱을 설치, 인터넷만 연결된 상태라면 수천 가지의 교재와 시험지 관리가 손쉽게 가능하다.

실제로 학생이 단어를 이해하고 문장 내에 알맞은 뜻을 파악하기 쉽도록 돕는 깜빡이학습이나 딕테이션 과정은 순도 100%의 원어민 강사 목소리를 녹음한 음원이 출력되면서 리스닝에 대한 이해도를 돕기까지 한다.

필수 내신단어장이 모두 예습, 복습 형태로 활용이 용이하며 그외 외부 단어장 및 부교재 까지도 탑재가 가능한 덕에 다양한 학습연계가 가능한 점 역시 영어단어어플의 장점이다.

학원뿐 아니라 개인의 수요도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대상을 아우르는 자체 단어장 시리즈 자료 지원 및 학습 능률을 높이는 기능 개선이 매주 진행중에 있어 평소 단어 학습에 어려움이 있는 이들에게 새로운 학습법의 대안이 될 수 있다.

한편 이번 10월 말까지 한시적 선착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신청 및 1:1 온라인 교육 튜터까지 배정받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