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락방네일, 친절하고 꼼꼼한 네일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10.08 10:5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자신을 가꾸고자 하는 사람들의 욕구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뷰티샵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네일샵은 받는 데 오래 걸리지 않고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샵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내 마음에 딱 맞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다.

평택 ‘다락방네일’은 1인샵으로 운영하고 있는 만큼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한 꼼꼼하고 세심한 네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다락방네일은 기본적인 큐티클제거가 가능한 손 케어와 젤 네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발톱관리인 페디큐어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각질제거 등 포괄적인 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관리를 받고 싶다면 찾기를 추천한다.

다락방네일은 기본적인 매니큐어 케어는 15,000원, 손 젤은 4만원, 페디큐어 각질제어는 4만원, 발 젤은 5만원이며 매달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고른다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다.

김수산나 다락방네일 대표는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예쁜 네일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균적으로 한 달 정도 유지할 수 있는 고퀼리티 시술이 가능하다”며 “오래된 네일 경력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축적해 시술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며 지인들의 소개로 이어지는 샵”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는 샵만 운영하고 있지만 나중에는 교육장도 따로 마련해 샵과 교육을 같이 운영할 생각”이라며 “최근 고객들이 뷰티샵을 접할 기회가 많은데 다락방네일은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서로 어우러지며 윈윈할 수 있는 샵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꼼꼼하고 오래가는 네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락방네일’은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사전 전화 예약은 필수다. ‘다락방네일’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