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간에 좋은 음식 스마트한 전통간건강식품 '해가든다슬기'로 관리하자!

  • 기사입력 2019.10.07 15:2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전통간건강식품 브랜드 ‘해가든다슬기’는 다슬기 장인 ‘박선희’ 대표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자연 간기능식품이다.
전통간건강식품 브랜드 ‘해가든다슬기’는 다슬기 장인 ‘박선희’ 대표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자연 간기능식품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예부터 동의보감에서는 혈액을 맑게 해주고 반위, 위통과 소화불량을 치료하는데 좋다고 기록돼 있으며 피로회복과 간질환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왔다.

다슬기의 엽록소 성분은 식물에서보다 10배 정도 농축돼 있고 '피트산'이라는 물질을 포함하고 있다. 다슬기의 피트산 성분은 체내에 들어왔을 때 피톤치드와 같은 역할을 해 혈액 속의 나트륨 등과 같은 독성 이물질 제거에 효과가 뛰어난 기능이 있다.

전통간건강식품 브랜드 ‘해가든다슬기’는 다슬기 장인 ‘박선희’ 대표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자연 간기능식품이다.

자연소재이므로 독성이나 부작용이 없으며 엽록소와 아미노산 함량이 높아서 간수치 콜레스테롤이나 간경화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하다. 해가든의 다슬기는 20년 전부터 다양한 미디어 매체(SBS 생활의 달인, MBC 생방송 오늘아침, KBS 싱싱일요일, KBS 6시 내고향)를 통해 소개되었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특허 획득과 책임보험에도 등록되어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천연 건강기능식품이다.

‘해가든다슬기’는 전통적으로 다슬기기름이라 지칭되는 제품으로 전통방식 그대로 항아리에 황토를 발라 왕겨열로 다슬기 유효성분을 추출해낸 순수 다슬기 기름과 전통 가마솥으로 48시간 달인 순수 다슬기 진액만을 취급한다.

제조방식은 국내산 청정 다슬기를 채취하고 깨끗하게 세척한 후 전통방식으로 제품을 제조한다. 정확한 그램 수로 제품포장이 끝나면 정성스레 박스를 포장하고 택배배송으로 고객에게 전달한다. 인공 색소나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아 천연원료성분으로 인해 다슬기 특유의 향이 들어있다. 어디서나 음용이 간편한 액상제형이며 파우치 포장으로 제품의 보관과 이동 및 음용이 간편하다.

다슬기는 구수하고 감칠맛을 내는 음식으로, 간암, 간염, 간경화의 진행을 억제해주는 고단백 음식이다.

허준의 동의보감에는 간염, 지방간, 간경화 등의 간질환 치료와 숙취해소에 좋다고 기록돼 있다. 또한 이시진의 본초강목에는 황달, 숙취해소, 해열, 갈증 해소, 간 기능 회복, 이뇨 작용 촉진에 도움을 준다고 적혀있다. 다슬기에 포함된 풍부한 아미노산과 타우린 성분이 간을 회복해 주는 것이다.

한편, 박선희 대표의 ‘해가든다슬기‘는 껍질에 둘러싸인 다슬기 영양을 원래의 것 그대로 제공하며 전통방식 그대로, 다년간의 연구와 특허기술을 통해 마늘, 대추, 유황오리로 영양이 보충돼 다슬기 기름으로 재탄생 되었다.

‘해가든’ 브랜드는 간기능식품으로 전통방식다슬기기름과 다슬기농축액, 다슬기신선식품류 등을 판매하며 ‘해가든’ 의 모든 제품은 인공 조미료나 방부제를 일체 첨가하지 않는 것으로 이는 이러한 첨가물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박선희 대표의 오래된 노하우로 자신과 가족이 먹을 것이라 생각하고 회식문화가 많은 한국인의 간건강을 위해 누구든지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고자 한 노력의 결실이다.

해가든 제품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전국 어디서든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