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맛집 베스트 선정 ‘비치대게직판장’, 셀럽들이 선택한 동명항 대게전문점

  • 기사입력 2019.10.04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비치대게직판장’의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이 배치돼 있어 구경 하기에도 좋은데 이미 선주 직판 방식의 크고 싱싱한 갑각류로 소문이 퍼져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들도 다녀간 곳이다.
‘비치대게직판장’의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이 배치돼 있어 구경 하기에도 좋은데 이미 선주 직판 방식의 크고 싱싱한 갑각류로 소문이 퍼져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들도 다녀간 곳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강원도의 도시 속초는 서울에서든 수도권 어디에서든 차량으로 2시간여면 도착할 수 있는 곳이라 계절을 막론하고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10월에 접어들면서 드디어 땡볕과 무더위도 한풀 꺾인 지금이야말로 국내 명산과 바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속초로 당일치기 혹은 1박2일 여행을 계획해볼 시기다. 특히, 최근에는 SNS를 타고 속초의 이모저모가 다시금 소개되면서 더욱 세대와 성별에 구애 없이 많은 인파들이 몰려들고 있다.

속초가볼한한곳으로는 역시 설악산 국립공원과 속초해수욕장이 있다. 국내 최고의 명산이 주는 힐링을 받는 것도, 피서객이 빠져 한산해진 고즈넉한 해변 산책도 도심에서 지쳤던 몸과 마음을 쉬게 하기에 좋다. 또한 항구도시답게 속초맛집베스트에는 항상 해산물이나 갑각류 전문점에 대한 추천이 빠지지 않는다.

고성맛집이자 속초 동명항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비치대게직판장’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우수한 것으로 소문이 나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가격이 저렴한 것은 선주가 직접 잡은 갑각류를 판매하기 때문인데, 이러한 특징으로 KBS생생정보통과 MBC생방송오늘저녁 등에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속초동명항횟집 ‘비치대게직판장’의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이 배치돼 있어 구경 하기에도 좋은데 이미 선주 직판 방식의 크고 싱싱한 갑각류로 소문이 퍼져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들도 다녀간 곳이다. 메인메뉴인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 등을 주문하면 활어회와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을 포함한 15~20여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가 함께 제공된다.

스끼다시 자체도 푸짐하게 제공되지만 손님이 원하는 반찬이 있다면 세미 뷔페식의 셀프바에서 눈치 보지 않고 리필해 가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메인 메뉴로 갑각류찜을 판매 중이지만, 별도의 게 손질비용이나 상차림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추가금을 지불하면 사이드 메뉴로 게라면도 맛볼 수 있다.

속초 동명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의 합리적인 판매가는 이미 유명하지만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되는 곳이다. 방문포장 시에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SNS인증샷 업로드 후 직원에게 제시할 경우 5~10% 할인을 제공한다. 그 외에는 발렛파킹 무료 등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셀럽들이 선택한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의 예약 문의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