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교견적 전문 '스마트카플랜', 국산.수입차 개인·법인사업자 장기렌트. 오토리스 프로모션 공개

  • 기사입력 2019.09.30 10:18
  • 최종수정 2019.09.30 10:2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스마트카플랜'에서 국산차, 수입차 인기차종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비교견적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카플랜'에서 국산차, 수입차 인기차종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비교견적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스마트카플랜에서 국산차, 수입차 인기차종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비교견적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생애 첫 차량 구입으로 차량관리에 부담을 느끼거나 출/퇴근시에만 이용해 할부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카플랜’에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저가 견적을 무료로 상담 진행하고 있다.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소 36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장기렌터카나 오토리스를 이용하면 3~4년 마다 새 차로 교체 가능하며, 월 할부금을 줄이면서도 사업자 비용 처리에 용이하다.

실제로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도 적거나 경우에 따라 전혀 없을 뿐더러 개인,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비처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스마트카플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차량으로 국산차는 레이, 아반떼, 쏘나타, 팰리세이드, 티볼리, 싼타페, 투싼, 카니발, 그랜져IG, 제네시스 G70, G80, G90, K3, K5, K7, K9, 모하비 장기렌트가 이용가능하며, 인기 수입차종으로는 BMW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M4, M5,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아우디 A5, A6 등이 있으며, 이외에 볼보, 랜드로버, 지프 장기렌트 오토리스 등 인기 브랜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카플랜’은 전국 어디서나 신차장기렌트 오토리스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최저가 맞춤 견적제공 및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고, 계약부터 출고 및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장기렌트카 조건,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오토리스 장기렌트 프로모션 안내 및 자량별 가격 등 모든 문의는 ‘스마트카플랜’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