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BQ 먹방컨텐츠 유튜브 조회수 고공상승

  • 기사입력 2019.09.27 14:0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BBQ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매출상승효과도 톡톡히 누리고 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했다.

이 제품은 기존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 맛을 추가했다. 또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에 매콤한 갈비 소스가 어우러졌다.

BBQ는 신제품 출시 후 다양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먹방, ASMR, V로그등 다양한 형태의 영상이 업로드 되어 인기다.

이들이 먹은 극한매운왕갈비 치킨의 메뉴명이 극하게 매운 극한 매운 맛이 아닌 영화 극한직업에서 유래된 ‘극한왕갈비치킨’ 에서 유래되는 극한이어서 매운맛에 대한 평가에 재미도 더불어져있다

조회수가 많고 평도 좋아 이들이 먹은 극한매운왕갈비 치킨의 메뉴명이 극하게 매운 극한 매운 맛이 아닌 영화 극한직업에서 유래된 ‘극한왕갈비치킨’ 에서 유래되는 극한이여서 매운맛에 대한 평가보다 재미를 더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달콤짭짤한 기존 제품에 누구나 좋아할 매운 맛이 가미돼 치킨을 드신 후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드셔도 궁합이 매우 좋을 것”이라며 “카카오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와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가족들과 비비큐 제품을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