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년곡창, 새싹귀리·새싹보리·아티초크 추출분말 3종 꾸준한 인기

  • 기사입력 2019.09.24 11:4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식품전문 브랜드 청년곡창이 자사 제품 ‘새싹귀리분말,새싹보리분말,아티초크 추출분말’3종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식품전문 브랜드 청년곡창이 자사 제품 ‘새싹귀리분말,새싹보리분말,아티초크 추출분말’3종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식품전문 브랜드 청년곡창이 자사 제품 ‘새싹귀리분말,새싹보리분말,아티초크 추출분말’ 3종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여러 제품군을 자랑하는 청년곡창의 상품들로 알찬 구성과 높은 가성비로 소비자들이 청년곡창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새싹귀리분말,새싹보리분말,아티초크 추출분말’ 3종은 효과와 효능이 여러 매체를 통해 전파되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아이템이다.

새싹귀리는 2019년 미국 타임즈가 선정한 10대 푸드 중 유일한 곡물로 같은 곡물인 쌀과 현미에 비해 제 6의 영양소라고 불리는 식이섬유가 월등히 많이 들어있고 새싹보리에는 베타글루칸뿐 아니라 클로로필, 폴리코사놀 등 몸속 독소 제거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디톡스 다이어트 시 활용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국내에선 다소 낯설지만 미국이나 유럽의 마트에서는 쉽게 찾아볼수 있는 식재료인 아티초크는 단백질·비타민A·비타민C·칼슘·철·인 등을 함유하고 있고 칼륨이 다량 들어있어 혈압조절에도 좋으며, 나트륨 배출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청년곡창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대중화된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를 높인 다양한 식품을 한 번에 비교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청년곡창은 더 다양하고 상품성 높은 구성의 제품군을 준비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곡창은 오일만주스·아보카도오일·메리골드 추출분말·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쑥혈차(공차)·보스웰리아 등 인기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위 상품들의 자세한 섭취요령과 구매방법은 청년곡창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M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