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드림, 모링가 분말 스틱 출시

  • 기사입력 2019.09.21 0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네이처드림에서 출시된 ‘모링가 분말스틱’은 인도산 유기농 모링가로 만들어진 모링가 분말을 스틱형에 담아, 휴대를 용이하게 하고, 섭취가 간편하게 만든 제품이다.
네이처드림에서 출시된 ‘모링가 분말스틱’은 인도산 유기농 모링가로 만들어진 모링가 분말을 스틱형에 담아, 휴대를 용이하게 하고, 섭취가 간편하게 만든 제품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네이처드림이 '모링가 분말 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링가는 강한 생명력으로 척박하고 건조한 땅에서도 잘 자라 ‘생명의 나무’, 또는 ‘기적의 나무’ 라고 불리며 식물의 뿌리부터 잎, 열매, 나무껍질까지 나무를 이루고 있는 모든 부분이 활용 가능해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노폐물 배출에 효능이 있어 주목받기 시작한 모링가 잎은 이 외에도 항염, 항산화 효과, 혈당 조절과 해독 기능 등의 효능이 있어 워싱턴포스트지의 10대 슈퍼푸드로 꼽히기도 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더욱 큰 관심을 받게 되었다.

기존에는 모링가를 식품으로 섭취하기보다는 세정력이 필요한 화장품의 성분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었으나, 섭취를 통해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모링가 섭취 방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디톡스나 독소 제거, 노폐물 배출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모링가 잎은 섭취가 간편한 모링가 차, 모링가 환, 모링가 분말 등의 형태로 찾아볼 수 있다.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경쟁력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에서 출시된 ‘모링가 분말스틱’은 인도산 유기농 모링가로 만들어진 모링가 분말을 스틱형에 담아, 휴대를 용이하게 하고, 섭취가 간편하게 만든 제품이다.

네이처드림의 관계자는 “최근 모링가의 효능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이 모링가를 섭취하기를 원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네이처드림의 모링가 분말스틱은 인도산 유기농 모링가 분말을 1g씩 스틱에 담아 위생적이고 휴대와 섭취를 간편하게 만든 제품이다”라며, “생식으로 가루를 섭취하는 제품이지만 부담스러운 경우, 따뜻한 물에 타서 차로 음용하거나 요거트나 샐러드 등에 뿌려서 먹어도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이처드림 유기농 모링가분말 스틱은 지난 해 구구단 세정과 미나를 브랜드모델로 발탁하여 싱그럽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한 네이처드림 스토어팜 및 온라인 종합쇼핑몰 ‘올타몰’, 혹은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