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쉬, 추석맞아 30대 남자 종합 비타민 ‘헤라클래스 포 맨’ 명절선물세트 선봬
스페쉬, 추석맞아 30대 남자 종합 비타민 ‘헤라클래스 포 맨’ 명절선물세트 선봬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09.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30대 남자들을 위한 비타민 ‘SPASH 헤라클래스 포 맨’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30대 남자들을 위한 비타민 ‘SPASH 헤라클래스 포 맨’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의 추석 선물세트 구성은 스페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까지 남성 멀티비타민을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30대 남성들을 위한 종합비타민 ‘헤라클레스 포 맨’ 영양제는 12가지 비타민과 옥타코사놀, 6가지 미네랄, 19가지 부원료를 담아 필요한 영양소를 한 알의 비타민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최근 정부의 주도 하에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사회적인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지만 여전히 부득이한 야근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52시간 근무제가 도입되었지만 아직 제도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직장인들 또한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는 직장인들의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치는데 늦은 퇴근으로 인해 줄어든 수면시간은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를 유발하기 때문이다.

야근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건전하게 풀 수 있는 시간이 없다 보니 폭음이 잦아지는 등의 악순환이 계속되기도 한다.

이와 더불어 불규칙한 식생활로 인한 영양의 불균형, 운동 부족으로 인한 체력의 저하 등은 30대 남성들의 건강을 악화시키는 고질적인 원인이다.

바쁜 일상 속 주어지는 잠깐의 휴식시간은 숙면을 취하기에 바빠 자기 관리에 집중할 여력 또한 없는 경우가 많다.

전문가들은 “30대 이후에는 노화가 조금씩 진행되면서 체력을 비롯한 신체의 기능이 점진적으로 줄어든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짬을 내어 운동을 하고 균형 잡힌 식단, 건강에 좋은 음식을 챙기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며 필요할 경우에는 남성용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할 것을 추천 한다”고 조언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한가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생님, 지인, 가족 등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 단체 선물에 대한 문의가 많다. ‘헤라클레스 포 맨’ 영양제는 건강에 관심이 있는 30대 초반부터 후반 남자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