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 경포대 맛집 ‘주문진 대영유통’, 품질 좋은 게 찜 요리 선보여

  • 기사입력 2019.09.07 13: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주문진 대영유통’은 싱싱하고 품질 좋은 갑각류와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으로 이곳의 메인 메뉴는 대게찜 2마리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오랜 기간 여행을 떠나기 어렵거나 주말을 이용해 당일치기나 1박2일로 가족들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강원도 강릉에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서울-양양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 강릉은 가볼만한곳이 많아 색다른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대표적으로는 경포대 해수욕장과 안목해변, 카페거리, 중앙시장, 오죽헌 등이 있으며, 사계절 내내 멋진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어 답답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소소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이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 또한 다양해 식도락 여행을 위해 강릉을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

강릉 주문진횟집 사이에서 경포대 맛집으로 입소문 난 ‘주문진 대영유통’은 싱싱하고 품질 좋은 갑각류와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으로 이곳의 메인 메뉴는 대게찜 2마리이다.

손질하기 어려운 게 찜 요리는 먹기 편하도록 모두 손질되어 손님 상으로 제공되며, 게 찜을 주문하면 파전, 오징어순대, 미역국, 문어, 골뱅이, 새우, 양파절임, 김치, 해초, 무말랭이, 메추리알, 모듬회스끼, 게라면, 단호박 등 13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주문진 맛집으로 손꼽히는 이곳은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아 판매하고 있으며, 수입산의 경우는 직수입을 통해 들여와 원가를 절감하여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게 찜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대형 갑각류 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전국 주요 수산시장으로 게를 유통하며,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손님들이 눈으로 직접 신선도를 확인하고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강릉 가볼만한곳 ‘주문진 대영유통’은 KBS2 2TV저녁 생생정보, KBS VJ 특공대, 채널A서민갑부, KBS 아침마당, 채널 A 맛탐 한국 시즌2, KBS1 6시내고향 5837회 등 다수 tv 프로그램에 강릉 경포대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현재 ‘주문진 대영유통’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방문하기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하거나 주문한 음식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인증하게 되면 금액의 5%를 할인해주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