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게전문점

  • 기사입력 2019.09.01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2~3시간 이내로 방문이 가능한 강원도 속초는 여름휴가 시즌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여행지이다. 산과 바다가 함께 어우러져 멋진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고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명소가 다양해 코스에 따라 특색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속초는 항구도시인 만큼 속초항, 동명항 등 항구가 많고 동해바다와 인접해 재래시장과 수산시장, 회센터 등에서 싱싱한 갑각류와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속초 횟집이나 대게 전문점 등 해산물을 요리하는 식당들이 즐비해 많은 이들이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기도 한다.

먹거리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불리는 ‘최대게’는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슬로건으로 하여 품질 좋은 대게를 판매하고 있다. 이곳의 메인메뉴는 대게와 홍게, 털게, 킹크랩, 랍스터가 준비되어 있으며,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고 수입산 게의 경우는 직수입을 통해 들여와 원가 및 유통을 절감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타 대게전문점과 달리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되며, 이외에도 감자떡, 게살튀김, 새우, 새우초밥, 가리비젓갈, 김치, 미역국, 전복죽, 모듬회스끼, 양배추샐러드, 생선튀김, 물회, 감자떡, 오징어순대, 단호박, 골뱅이, 고구마맛탕 등 다양한 17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사이드메뉴로는 게라면과 게딱지밥이 준비되어 있어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며, 손질하기 어려운 게찜의 경우 먹기 편하게 모두 손질되어 제공하기 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속초 가볼만한곳 ‘최대게’는 대형 갑각류 창고를 운영하여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등 전국 수산시장에 갑각류를 유통하고 있으며,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신선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눈으로 직접 보고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는 동명항 맛집 골목 내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대표번호로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