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심 속 여유, 강남 마사지샵 ‘YJ스파앤왁싱바’의 감성테라피로 즐기다

  • 기사입력 2019.08.29 15:3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YJ스파앤왁싱바’는 심신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테라피를 비롯해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토탈뷰티샵으로 전문 테라피스트의 숙련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서울 강남 일대 직장인들의 새로운 힐링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과도한 노동시간과 스트레스로 인해 번아웃을 호소하는 현대인이 늘어나고 있다.

‘번아웃 증후군(Burnout syndrome)’은 의욕적으로 일에 몰두하다가 극도의 피로감으로 무기력해지는 증상으로 쉼 없이 처리해야 될 업무 속에서 감정노동을 겪는 직장인들의 고질적인 질환으로 자리잡고 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 여건 또한 일에 대한 강박관념을 더하게 만들어, 번아웃 증후군을 겪는 이들의 수는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

일부에서는 번아웃 증후군의 해결책으로 낮잠을 권장하지만 과도한 일과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육체와 정신의 붕괴 현상이 본질적인 원인인 만큼 좀 더 적극적인 해결책이 필요한 시점이다.

우선 수면시 스마트폰을 멀리 해야 한다.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청색광은 멜라토닌 분비를 지연시켜 잠의 리듬을 망가뜨린다.

밤 11시 넘어 드라마를 보거나 음식을 먹는 것 또한 ‘잠자는 골든타임’을 놓치게 되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이밖에도 자기 전 뜨거운 물로 목욕하기, 낮에 30분 이상 햇빛 쬐기, 누운 뒤 20분 이내로 잠에 들기, 잠이 안 오면 일어나 긴장을 푸는 활동을 하기 등이 있다.

번아웃 개선에 충분한 수면이 효과적인 방법인 만큼 숙면에 도움이 되는 반신욕이나 마사지, 적절한 산책 등도 함께 실천해주면 좋다.

마사지의 경우 신체를 편안하게 해주고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 심신을 안정시켜줄 수 있는 오일 림프마사지, 아로마테라피, 스톤마사지 등이 추천된다.

‘YJ스파앤왁싱바’는 심신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테라피를 비롯해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토탈뷰티샵으로 전문 테라피스트의 숙련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서울 강남 일대 직장인들의 새로운 힐링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곳의 아로마테라피는 라벤더, 로즈마리, 페퍼민트, 일랑일랑의 4가지 천연 에센셜 아로마 중 시향을 통해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척추선을 따라 넓게 방산되는 애플라지기법으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YJ만의 힐링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럽식 전통 고급 마사지 방식의 스웨디시 마사지, 하와이 마사지 요법인 로미로미, 피부 심부층의 근육 이완을 돕는 딥티슈 마사지 요법 등 다양한 부위별 및 전신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슬리밍케어, 페이셜케어, 바디밸런스 케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YJ스파앤왁싱바 관계자는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과 고요함 속에 진행되는 정교한 테크닉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강남 도심에서 누리는 감성테라피로 각광받고 있다”며 “YJ스파의 독자적인 시그니처 테크닉을 경험할 수 있는 아로마마사지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하고 활기를 재충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강남 마사지샵 ‘YJ스파앤왁싱바’에서 제공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