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세몸신, 모유유래 유산균 및 유청단백질, 산양산삼 3종 추석 선물세트로 인기!

  • 기사입력 2019.08.28 09:1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이번 설은 소비심리가 개선되지 않은 상황이어서 저렴한 비용으로 정성을 표시할 수 있는 실속형 프리미엄 웰빙 제품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식품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가장 많이 찾는 명절 식품선물세트 가격대는 3만~6만원선이나 소비 수준 향상으로 식문화가 고급화되고 있어 건강한 식품들을 구성한 세트 상품들이 인기일 전망이다.

식품 전문 브랜드 백세몸신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단품으로 있는 실속형부터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프리미엄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락토바실러스 및 프락토올리고당으로 유명해진 모유유래유산균과 건강한 신체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유청단백질, 산양산삼 등 3종의 구성이 인기다.

백세몸신이 선보인 모래 유산균 RG에는 건강한 모유에서 나온 모유유래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루테리’가 함유되어 있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 또한 함유되어 있다. 모유유래 유산균 RG의 경우 하루 권장량은 3G이다.동봉된 1G스푼으로 바로 섭취가 가능하고 물 또는 요쿠르트와 함께 먹어도 좋다.

그 외 제품인 유청단백질은 아이보리빛의 고운 분말로 특별한 향과 맛이 없는 파우더형태로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우유에서 치즈나 카제인을 생산할 때 나오는 액상 부산물인 유청 단백질은 무기질, 유당, 탄수화물, 지방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이에 유청 단백질을 섭취하면 아미노산과 글루타민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근육 조직을 수복하고 성장시키는 ‘단백질 합성’을 촉진해 운동 후 근육을 만들고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한국임업진흥원에서 체계적으로 품질을 관리한 뇌두가 보이기 시작하는 5~6년근 산양산삼도 품질검사를 합격한 제품으로 안전하다.

자세한 내용은 백세몸신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