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산균으로 여름철 장건강 관리...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X 챌린저스 캠페인 눈길

  • 기사입력 2019.08.14 10:11
  • 최종수정 2019.08.14 10:1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은 장건강과 면역기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어 건강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졌다.

여름철은 더위뿐만 아니라 습도까지 높아 스트레스를 받기 쉬우며 찬 음식의 선호도가 증가해 먹는 것에도 주의가 필요한 시기다.

더위를 버티기 위해 냉면, 찬 음료, 빙수 등을 자주 섭취하는 것은 장 건강관리를 보다 신경쓰게 하는 하나의 이유가 된다.

때문에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현대인의 주된 건강 이슈에 따라 ‘간건강’, ‘눈건강’, ‘구강건강’, ‘위건강’, ‘장건강’, ‘관절건강’, ‘혈행건장’의 7종으로 구성된 브랜드이다.

직관적인 네이밍 덕에 니즈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정관장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이슈를 위한 복합기능설계, 대사활성화에 필요한 성분의 과학적인 배합, 유해물질로부터 지켜주는 항산화 영양성분 함유 등 3가지 스마트 솔루션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그중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은 장건강과 면역기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10종(주원료)과 아연, 셀렌 등 주원료에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배합하여 배변활동이 원활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

또한 한국인의 장에 맞춘 맞춤형 복합균주 9종과 발효식품 김치에서 유래한 김치유산균을 포함한 프로바이오틱스 10종을 100억 함유하고 있으며, 특허 받은 4중 코팅 기술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출시됐다.

적당한 크기의 캡슐 제형으로 1일 1회 2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한편 정관장에서는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한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데일리 어플리케이션 챌린저스와 콜라보로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X 챌린저스’ 캠페인, 알파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알파챌린지는 2주동안 매일 하루에 한번씩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을 섭취하는 캠페인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섭취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성과에 따라 참가비 환급은 물론 상금까지 수령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정관장은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는 제품 인증샷을 8월 19일부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챌린저들을 추첨하여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7종 중 원하는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신청에 성공한 500명 모두에게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본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참가비 환급과 상금 혜택까지 유지하여 오픈과 동시에 하루 선착순 100명 모집이 완료되어 눈길을 끌었다.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X 챌린저스’ 캠페인은 8월 19일(월)부터 2주간 진행된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정관장몰,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