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옆동네모바일 갤럭시S10 5G, LV 50 ThinQ, 갤럭시노트9 재고 정리 80% OFF

  • 기사입력 2019.07.25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이제 모바일까지 4G를 넘어 5G까지 발전했으며 그만큼 인터넷 속도가 높아져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PC 등의 이용자가 급증하고 전자기기를 여러 대 두고 사용하는 사람도 많아서 다양한 스마트폰 모델이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5G 상용화 이후, 가입자 2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며, 통신사들의 보조금 가열 덕분에 '옆동네모바일' 네이버 카페에서는 LTE폰 및 5G 기종을 대폭 할인하여 큰 화재를 받고 있다.

갤럭시S10 5G, LV 50 ThinQ, 갤럭시노트9 등 인기 모델을 찾는 이들도 옆동네모바일을 찾고 있으며, LTE폰 중에서 갤럭시S9, 갤럭시S8 까지 공짜폰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애플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아이폰 XS, XR 구매 시 높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가성비 좋은 모델로 알려진 갤럭시S10E 모델은 공시 지원금, 추가 지원금, 판매자 추가 보조금까지 지원하면서 출고가 보다 수십만 원 할인된 금액으로 공동구매할 수 있어 공동구매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갤럭시S10 5G, LV 50 ThinQ, 갤럭시노트9에 대한 지원금이 최대치이며 높은 스펙, 디자인, 가격까지 인하되면서 단말기 가격이 부담 줄어들고 구매 욕구를 충족시키며 카페에서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스마트폰 구매에 대한 부담을 낮추겠다.”라며 말했다.

한편 신도림 집단 상가보다 저렴한 가격은 '옆동네모바일'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