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지마 안마의자 스타필드 하남 매장,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

  • 기사입력 2019.07.18 14:05
  • 기자명 차진재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 안마의자'가 지난 17일, 스타필드 하남 코지마 매장의 새 단장을 마쳤다.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 안마의자'가 지난 17일, 스타필드 하남 코지마 매장의 새 단장을 마쳤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일렉트로마트 내 새롭게 리뉴얼 된 코지마 매장은 기존 일렉트로마트 안쪽 위치하며 더욱 넓고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할 수 있게됐다.

스타필드 하남은 영화관 및 워터피아 등 가족단위 즐길거리가 많아 주말 가족 나들이 코스로 잘 알려져있다.

스타필드 하남 일렉트로마트 코지마 매장은 4D 안마의자 타이탄(CMC-X3000)을 비롯해, 코지마 스테디 셀러 카이저(CMC-1300), 가성비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 오딧세이(CMC-A383) 등 다양한 안마의자와 기타 발마사지기와 같은 마사지기류도 함께 시연 판매하고 있으며, 36개월 무이자 카드 할부를 통해 고객 구매의 부담을 줄이고, 3년 무상 A/S서비스도 지원한다.

자세한 문의는 매장 혹은 코지마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코지마 고객 만족센터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

코지마 프리미엄 안마의자 타이탄(CMC-X3000)은 사람마다 각각 다른 허리굴곡을 체크하고 반영, 돌출되는 마사지볼로 더욱 시원한 4D 마사지를 선사하며, 터치형 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 등을 적용해, 편의성과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종아리 회전모듈이 추가되어 더욱 시원하고 깊은 종아리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무중력 기능, 뒷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제로 스페이스 기능, 짜임새 있는 자동코스, 선택코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는 끊임없는 기술개발에 대한 투자로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는 것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최적의 시연 및 매장환경 개선에 대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이마트 왕십리점의 새 단장을 통해 더 좋은 환경에서 코지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코지마는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사명감으로 양질의 제품 개발과 출시는 물론 더욱 가까운 곳에서 코지마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