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뉴네이처,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 리뉴얼 출시

  • 기사입력 2019.06.03 15:0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뉴네이처가 오메가3 판매 1위인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를 새롭게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이자 오메가3 인기브랜드를 달성한 뉴네이처가 오메가3 판매 1위인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를 새롭게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새로워진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는 믿을 수 있는 스페인 솔루텍스사의 DHA 원료를 기존 600mg에서 660mg으로 함량을 더 높였으며, 분자증류 추출을 저온추출 방식으로 제품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기존 1일 3캡슐 섭취방법에서 2캡슐 섭취로 간편함까지 갖춘 신제품이다.

해당제품의 미세조류 오메가3는 국제 어유 인증프로그램인 IFOS에서 최고급 등급에 해당되는 별 5개를 획득하였으며, 중금속과 유해물질에 대한 테스트를 마친 원료만을 사용하기에 중금속 걱정 없이 아이부터 임산부 및 수유부까지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두뇌 및 망막의 구성성분인 DHA 100% 추출을 진행, 미세조류 추출로 비린내 걱정이 없다.

또한 오메가3 흡수가 더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와 뼈의 형성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함유되었고, 캐나다와 대한민국 식약처 검사를 통과한 직수입 완제품으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뉴네이처 우성호 대표는 “인기 제품인 만큼 새롭게 출시한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가 더 알차고 간편해졌다”고 전하며, “고객님들의 신뢰로 오메가3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만큼 더욱 노력하는 뉴네이처가 되겠다”고 말했다.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네이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