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한적십자사에 '올 뉴 디스커버리' 기증

  • 기사입력 2017.12.15 09:43
  • 최종수정 2017.12.15 09:44
  • 기자명 임원민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대한적십자사에 긴급재난대응차량으로 '올 뉴 디스커버리' 차량을 기증했다.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 14일 대한적십자사에 긴급재난대응차량으로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 차량을 기증했다.

기증된 '올 뉴 디스커버리'는 재난 발생시 언제 어디서든 도움이 필요한 현장에 구호활동을 실시하는 긴급재난지원차량으로 사용된다. 평상시에는 취약 계층을 위한 구호물품 전달 및 재난 대비 교육 훈련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고유의 강성과 오프로드 주행성능, 지능형 3열 시트와 실내의 다양한 수납공간 등 실용성을 갖춰 긴급재난대응차량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춘 모델이다.

또한, 올 뉴 디스커버리는 성인 7명이 여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7인승 풀 사이즈 구조로 최대 2,406L에 이르는 적재 공간을 이용해 구조활동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하 40도에서 영상 50도까지 극한의 기후에서도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하고 최대 수심 90mm까지 도강할 수 있어 어떤 상황에서도 출동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차량 기증으로 총 기부금이 5억 원을 초과, 대한적십자사가 수여하는 적십자회원유공장 최고명예대장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