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코리아, 무상점검 '크리스마스 서비스 캠페인'

  • 기사입력 2005.12.01 16:19
  • 기자명 변금주

혼다코리아(주)는 오는 12월5일부터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국내에서 판매중인 어코드, CR-V 뿐만 아니라 S2000 등 개인이 수입, 보유중인 혼다의 전 브랜드 차량까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추운 날씨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들의 차량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이다.

혼다 차량을 보유한 사람은 전국 혼다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각종 오일, 에어필터 등의 벨트류 기본 점검 항목과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인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혼다코리아는 고객들의 무상 점검 서비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캠페인 기간 동안 무상 점검을 받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주유 상품권 또는 문화 상품권 및 기념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무상 점검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2006년 혼다 캘린더를 제공할 예정이다.

차량 무상 점검은 Honda Cars Doosan, Honda Cars ILJIN, Honda Cars KCC, Honda Cars D3 등 전국 혼다 딜러 네트워크 4곳과 성수, 경기도 안양, 경기도 일산, 부산 등 혼다 서비스 센터 4곳,정비협력점인 대구 뉴월드 모터스에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고객센터 (080-360-050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