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적 브랜드 ‘라우펜(Laufenn)’ 런칭

  • 기사입력 2014.11.06 13:30
  • 최종수정 2014.11.10 09:22
  • 기자명 신승영 기자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적 브랜드인 ‘라우펜(Laufenn)’을 미주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선보인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경제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브랜드인 ‘라우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우펜(Laufenn)’은 ‘달리다’라는 뜻의 독일어 ‘Laufenn’에서 유래됐다.
 
한국타이어가 선보인 ‘라우펜’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자에 맞춰 타이어 기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모든 성능에 있어서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한국타이어(Hankook)’ 브랜드와 차별화된다.
 
한국타이어는 기존 브랜드만으로 포괄하기 어려웠던 글로벌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고, 전략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현재 매출의 80% 이상을 해외에서 달성하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각 시장의 요구에 최적화된 전략적 브랜드 런칭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글로벌 브랜드 라우펜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라며 “라우펜은 타이어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한국타이어가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