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 코리아, A3세단 고객 참여 광고 전개

  • 기사입력 2014.03.31 10:02
  • 기자명 신승영

아우디 코리아가 ‘Change your life’ 이벤트 온라인 공모에 채택된 응모자의 희망을 광고로 제작해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판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뉴 A3 세단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인생의 변화를 바라는 참여자들에게 자신의 희망을 옥외광고로 상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응모에 채택된 3명의 희망은 광고로 제작돼 청계천에 위치한 초대형 디지털 LED 옥외광고판을 통해 31일부터 한 달간 상영된다.
 
평소 주변에서 손이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들어 손 부분 모델로 활동하기를 꿈꿔왔던 이민지 씨의 희망은 이민지 씨의 손 클로즈업 촬영 영상과 함께 동영상 광고로 제작됐다. 결혼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는 김준희 씨가 미래의 신부를 찾는 공개구혼 메시지는 김준희의 프로필 촬영 이미지와 함께 상영된다.
 
그리고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꿈꾸며 그 시작으로 아프리카 여행을 계획한 정준호 씨는 옥외광고를 통해 이 여행에 함께 할 친구를 찾는다.
 
세 명의 희망을 담은 광고는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상영되어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의 연락을 기다린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 코리아는 도전, 새로운 시작, 또 다른 변화를 꿈꾸는 모든 분들의 희망을 함께 응원하고 있다”며 “뉴 아우디 A3 세단 런칭을 기념해 진행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분들의 소원이 빠른 시일 내 꼭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