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 인기 일러스트 작가 4인과 '아트 바이 씨티' 개최

  • 기사입력 2017.09.29 10:31
  • 기자명 임원민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4인의 인기 일러스트 작가와 함께 '아트 바이 씨티' 시즌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마이너체인지 CT200h 런칭과 함께 ‘아트 바이 씨티(ART BY CT) '시즌 2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트 바이 씨티' 는 지난 13일 출시한 렉서스의 컴팩트 해치백 모델 CT200h와 함께 진행되는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지난 2014년에 진행됐던 시즌 1에 이어 이번 '아트 바이 씨티 시즌2'는 최근 인기 높은 4인의 일러스트 작가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새로운 일상을 그리다'를 주제로 직접 CT200h를 경험한 후 자신만의 색채로 재해석한 일러스트를 제작하고 실제로 상품 패키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참여 작가 4인들의 일러스트

아티스트로는 국내 래퍼인 빈지노의 낙타 앨범 커버 일러스트로 유명한 차인철 작가, 레트로한 감성의 일러스트로 유명한 KIMI AND 12, 다양한 여행 경험을 강렬하고 화려한 색상을 사용해 현실을 판타지로 표현하는 김용오 작가 및 위트 있는 타이포가 보는 이의 공감을 유도하는 박지후 작가 등 4명의 일러스트 작가가 참여해 총 8점의 일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감각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의 CT200h를 다채로운 화풍으로 담아 낼 일러스트 작품은 렉서스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