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딜러사 임직원 초청 '2013 딜러 어워드' 개최

  • 기사입력 2014.03.09 22:06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지난 7일 신라호텔에서 브리타 제에거 대표이사와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딜러 어워드‘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벤츠코리아의 '2013 딜러 어워드‘는 1년 동안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성과를 분석해 각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개인 및 딜러사를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4개의 딜러십 부문과 ‘최우수 영업사원‘, ‘최우수 신입 사원(Rookie of the Year)‘ 등 9개 분야의 개인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은 수원 딜러가 차지했고, ‘최우수 전시장‘은 남천 전시장과 울산 전시장, ‘최우수 서비스센터‘에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와 논현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또, 방배 내방 서비스센터에서 ‘최우수 정비팀'을 수상했고, ‘최우수 사고수리팀' 수상의 영예는 감전 서비스센터에게로 돌아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브리타 제에거 사장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서비스 정신을 보여준 이들이야말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자랑"이라며 "앞으로도 영업사원, 테크니션, 서비스 인력 등 모든 현장 직원들이 고객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11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총 28개의 전시장 및 33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