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세라티, 100주년 기념 ‘최고의 아이코닉 카’ 선정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4.02.17 10:06
  • 기자명 신승영

마세라티가 자사의 100년 역사를 빛낸 12종의 모델 중 최고의 아이코닉 카(Iconic Car)를 선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세라티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2월17일부터 3월2일까지 2주간 마세라티 공식 페이스북(/maserati.korea)을 통해 진행된다.
 
마세라티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을 통해 12종의 차 중 최고의 아이코닉 카 투표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 에게 CGV 영화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마세라티 아이코닉 카 후보로는 1933년에 제작된 1인용 경주차인 마세라티 ‘8CM’을 비롯해 1971년 세계적인 디자이너 조르제토 주지아로(Giorgetto Giugiaro)가 디자인 해 10년간 큰 인기를 누린 쿠페 ‘보라’, 2000년대 중, 후반 세계 레이싱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낸 슈퍼 레이스카인 마세라티 ‘MC12’ 등이 포함됐다. 이 밖에 4CLT, A6G, 250F, 150GT, TYPO61, 기블리 스파이더, KHANSIN, MISTRAL, 3500GT 등이 후보로 선정됐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마세라티 100년의 역사를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접점에서 다각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