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인 마늘 전문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서 공짜로 식사 즐기는 법?

  • 기사입력 2016.05.12 14:12
  • 최종수정 2016.05.12 22:2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벤츠 한성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페스티벌(Family Festival)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100%전원 당첨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경품은 와인세트,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테디베어 키링과 텀블러 등이다.

또,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매드포갈릭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한성자동차 ‘익스클루시브 VIP 바우처(Exclusive VIP Voucher)’가 제공된다.

매드포갈릭에서 해당 바우처를 제시할 시,와인 등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메뉴가 제공 될 예정이다.

또 실제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식사권이 제공된다. 매드포갈릭은 서울을 비롯, 전국에 38개의 체인점을 두고 있다.

이 밖에   A, B클래스, CLA, GLA 구매고객과 C클래스 쿠페 CLS(Mercedes-AMG 포함), SL, SLK, E클래스 쿠페, E클래스 카브리올레, Mercedes-AMG S63 쿠페, Mercedes-AMG GT 구매고객에게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