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엔카, 중고 화물특장차 전용 서비스 오픈

  • 기사입력 2014.01.14 16:08
  • 기자명 신승영

SK엔카가 다양한 세부 조건에 따라 중고 화물특장차를 검색, 등록할 수 있는 ‘중고 화물특장차 전용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고 화물특장차 전용 서비스는 제조사·모델·등급·가격·연식·주행거리·연료·변속기 등 일반 조건 외에도 특수한 차량 형식·적재용량·적재규격·특장제조사·가변축 등 다양한 세부 사항들을 설정해 찾고자 하는 화물특장차를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다.
 
화물특장차 형식은 카고트럭·윙바디/탑·버스·폐기/음식물수송·활어차·크레인·탱크로리·차량견인/운송·트렉터·트레일러·건설/중기·캠핑카·기타 등 13가지로 구분된다. 적재 용량 또한 1톤부터 27톤까지 세분화했다.
 
현대·기아·스카니아·볼보·벤츠 등 차량 제조사는 물론 특수 및 특장제조사에 따른 구분 역시 가능하다. 시세에 큰 영향을 미치는 전축·중축·후축과 같은 가변축도 검색 조건으로 설정할 수 있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화물특장차는 사용 목적에 따라 선호하는 제조사나 필요한 옵션이 다양해 원하는 차량을 찾기 위해서는 보다 세분화된 검색 환경이 필요하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개인 소비자와 딜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조성해 중고 화물특장차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