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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비 케어 서비스' 4년 연속 실시

  • 기사입력 2014.01.03 14:52
  • 기자명 이상원

한국지엠이 파격적인 대고객서비스인 ‘쉐비 케어(Chevy Care)’를 2014년에도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의 ‘쉐비 케어’는 국내 자동차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보장함으로써 쉐보레 고객들이 차량 구매 시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항목이 될 정도로 쉐보레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는데 큰 역할을 해 왔다.
 
한국지엠은 쉐비 케어 실시 이후 마케팅 인사이트 주관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평가에서 경쟁사들을 제치고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만큼 대표적인 고객 최우선 서비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의 ‘쉐비 케어’는 지난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동시에 도입된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로 ‘쉐비 케어 3.5.7’과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Assurance)’로 구분된다.
 
쉐비케어 3.5.7는 다마스와 라보를 제외한 쉐보레 전 제품 라인업 대상(알페온 포함) 3년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 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작년에 추가로 도입된 쉐비 케어 3.5.7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은 3에 해당하는 내용에 ‘신차 구입 후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쉐비 케어 3.5.7’ 또는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한국지엠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더불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2014년에도 내수 판매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국지엠은 1월 한달 동안 ‘2014 Chevrolet Happy New Year Festival’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80만원 지원(차종별 지원금액 별도), 1.9% 할부(말리부 LTZ, 캡티바) 등 파격적인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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