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 개최

  • 기사입력 2013.10.23 14:33
  • 기자명 신승영

한국지엠이 이달 22일과 23일 양일간 인천시 부평 카리스 호텔과 경기도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제2회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5개 딜러사(대한모터스, 삼화모터스, 스피드모터스, 아주 모터스, 에스에스오토) 영업직원과 한국지엠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가했다.
 
본사 상품 관련 조직과 영업 현장이 만난 이번 자리는 ‘브랜드와 제품 정체성(Brand & Product Identity)’, ‘첨단 미래 기술(Advanced Future Technologies of Chevrolet)’ 등 총 8가지 주제로 진행된 제품 관련 세미나를 통해 쉐보레 제품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했다.
 
더불어 외부 강사 초빙 강연과 퀴즈 시간을 통해 한국지엠과 5개 딜러사 간의 파트너십을 보다 강화했다.
 
한국지엠은 세그먼트별 시장 공략 주안점과 상품성 강화 방안을 논의하며 성장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향후에도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마크 코모(Marc Comeau)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쉐보레 영업력은 GM(General Motors)의 쉐보레 브랜드 철학과 제품 지식에서 비롯된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쉐보레 영업직원들이 쉐보레 차량의 경쟁력을 새롭게 발견하고 이를 판매로 연결, 내수시장 확대의 근간으로 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