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2030 젊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쥬크를선보이는데 있어서 젊음을 대표하는 홍대 거리는 안성맞춤인 장소라며, 이번에 개설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쥬크의 장점과 개성을 알리고, 나아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닛산 모델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쥬크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 동안 한국닛산 홈페이지 (www.nissan.co.kr)를 통해 엠넷(Mnet)과 함께하는 ‘닛산 쥬크 출시 기념, 쥬크 만나고 MAMA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3 MAMA(Mnet Asian Music Awards)는 오는 11월 22일 닛산의 후원아래 홍콩에서 열린다. 한국을 대표하는 K-pop 스타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닛산 홈페이지를 방문해 쥬크의 매력 포인트를 글로 가장 멋지게 남긴 5명을 선정, 2박 3일 간(동반 1인) 2013 MAMA 관람 및 홍콩 현지투어의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