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신규 광고 캠페인 ‘핸들링’편 공개

  • 기사입력 2013.08.30 14:49
  • 기자명 신승영


 
한국타이어가 8월31일부터 신규 광고캠페인 ‘핸들링’ 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운전 중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 만한 위험한 상황 속에서 타이어 핸들링 능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핸들링’ 편은 어두운 도심 한복판을 달리던 자동차가 도로 위로 갑작스럽게 튀어나오는 검은색 래브라도 강아지를 피하는 장면부터 안전한 방향으로 핸들링하며 자동차의 무게중심을 잡아내는 모습으로 자동차의 한계를 뛰어넘는 타이어의 퍼포먼스를 표현해냈다.
  
한국타이어 마케팅기획부문 배호열 전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상생활을 소재로 타이어의 리얼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TV 광고는 물론 다양한 접근방식으로 고객들에게 한국타이어만의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