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코리아, ‘더 뉴 골프. 더 플레이버. 컬리나리 어페어’ 진행

  • 기사입력 2013.07.18 15:02
  • 기자명 신승영


폭스바겐코리아가 7세대 신형 골프 출시를 기념해 7월17일부터 8월17일까지 한 달간 등 전국 주요도시 13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더 뉴 골프. 더 플레이버. 컬리나리 어페어(The new Golf. THE FLAVOR. Culinary Affa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세대 신형 골프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디자인’과 ‘혁신’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제공하는 골프의 매력을 도로가 아닌 일상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국 주요도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엘본 더 테이블(서울 가로수길/이태원)과 바토스(서울 가로수길/이태원), 비니에올리(분당)를 비롯해 라벨라쿠치나(대구), 뉴욕뉴욕(대구), 일마시모(부산), 라벨라치타(부산), 꼴라메르까토(부산), 라프레스코(광주), 그랑비아또(전주), 셀라비(대전) 등에서 진행된다.
 
특히 엘본 더 테이블과 비니에올리는 7세대 신형 골프 전시가 각각 진행되며, 바토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랩핑된 신형 골프의 로드투어와 함께 골프 스페셜 포토존이 마련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폭스바겐 카드지갑이 선물로 제공되며, 주문 후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골프 180일 시승권, 해외여행 상품권,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신형 골프 미니카, 신형 골프 한정판 티셔츠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레스토랑에 폭스바겐 자동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 디저트 또는 스페셜 쿠폰 등이 마련됐다.
 
이 밖에 각 레스토랑의 영수증을 지참하고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해 신형 골프를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가 선물 및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