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2013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오토 캠핑’ 성료

  • 기사입력 2013.02.17 09:21
  • 기자명 신승영


쌍용자동차는 참가자들의 적극적 참여와 호응 속에서 ‘2013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오토 캠핑’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춘천 모터파크와 프라임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총 240여명이 참여해 활용도 높은 주행 교육을 수강하고 한겨울 밤 가족과의 캠핑 등 특별한 경험했다.
 
참가자들은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에서 이론 교육 실시한 후 교육을 위해 마련된 1.5km의 코스에서 눈길 출발 요령, 4WD/ESP 체험, 눈길 브레이크 방법 등 겨울철 주행에 꼭 필요한 요소를 경험했다.
 
이와 함께 드라이빙 스쿨 시상식과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함께 가족 및 지인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쌍용자동차는 동급 유일 전자식 4륜 구동 시스템을 갖춘 코란도 투리스모의 강점을 ‘Recreation Basecamp’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담아 한층 효과적으로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Summer Driving School을 포함해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쌍용차 SUV의 저변 확대와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와 이어 이번 행사 역시 참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Ssangyong Adventure’ 론칭 두 해째를 맞아 성공적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