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출시

  • 기사입력 2013.02.03 10:17
  • 기자명 신승영

현대자동차가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은 직관적인 주행감, 민첩한 핸들링, 강화된 제동력 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쇽업쇼버, 스테빌라이져를 교체·튜닝해 단단한 서스펜션을 확보했으며, 대형 브레이크 디스크와 모노블럭 4피스톤 캘리퍼 등을 적용했다.
  
또한 앞바퀴 캘리퍼에 ‘Genesis’ 로고를 삽입하고 알루미늄 재질의 메탈 엑셀과 브레이크 페달을 기본 적용해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그 밖에 19인치 휠 및 독일 컨티넨탈 타이어와 세이프티 썬루프를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의 가격은 3.3 프리미엄 5126만원, 3.8 익스클루시브 5273만원, 제네시스 프라다 3.8 7060만원 등이다.
 
기존 모델과 대비 각각 96만원, 95만원, 43만원씩 인상됐다. 이와 관련해 현대차는 서스펜션 튜닝, 대형 디스크 브레이크, 고성능 캘리퍼, 19인치 휠 및 컨티넨탈 타이어, 썬루프 등 고급 사양을 대폭 적용해 150만원 이상의 가격인하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역동적인 주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운전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이나믹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럭셔리 대형세단의 정숙함과 최고의 주행성능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