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제4회 에코 연비마라톤’ 개최…全 브랜드 참가 가능

  • 기사입력 2012.10.11 16:05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푸조 브랜드 공식수입사 한불모터스는 에쓰오일(S-OIL)과 함께 국내외 자동차 전 브랜드가 모두 참가하는 ‘제4회 푸조·에쓰오일 에코 연비마라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3일 개최될 푸조 에코 연비마라톤은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춘천까지 왕복 약 175km에 이르는 공식 지정코스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 접수는 오는 25일 오후 5시까지 푸조 홈페이지(www.epeugeot.co.kr)에서 실시되며, 참가자 발표는 26일 오후 3시 푸조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진다.
 
이번 대회는 푸조 브랜드 뿐만 아니라 국내 출시된 전 브랜드의 전 차종(LPG·LPG 하이브리드·전기차 제외)이 참가할 수 있다.
 
모든 참가팀에게는 대회 도중 발생하는 주유비를 포함해 르꼬끄 스포르티브 원드 브레이커, TOTAL 엔진 오일, 푸조 모자, 미니어처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대회는 시내 구간과 고속도로 등 주행코스를 다양하는 한편, 실제 일상 생활과 가장 유사한 코스에서 연비 대결을 펼치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에코 드라이빙 실천을 위한 교육과 짐카나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됐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지난 대회들을 통해 운전 습관 및 차량 성능 활용이 얼마나 연료절감에 큰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었다”며, “올해 대회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가해 자신만의 에코 드라이빙 실력을 뽐내고, 많은 참가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