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2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 개최

  • 기사입력 2012.09.17 09:43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한국철강협회와 한국비철금속협회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에서 ‘2012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KISN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포스코, 현대제철, 동부제철, 세아제강, 유니온스틸, 고려제강 등 국내 주요 철강업체와 고려아연, 풍산, LS-NIKKO동제련, 노벨리스코리아 등 국내 주요 비철금속업체는 물론, 중국 등 12개국에서 총 14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지난 2010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산업전은 국내에서 생산된 친환경 소재 및 우수한 철강제품을 전시함으로써 철강 및 비철금속 제품을 대내외에 홍보하고, 마케팅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초청 해외 바이어 300여명을 비롯해 아시아와 유럽 등 최소 20개국 이상에서 1000여명의 해외 바이어가 관람할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 바이어도 2만명 이상을 유치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철강과 비철금속업체는 물론, 종합 소재기업과 가공, 유통, 설비, 원료, 물류 등 모든 관련 기업들이 참여하는 소재 관련 종합전시회로 철강 및 비철관련 정보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이번 전시기간에는 철강 및 비철 수출구매상담회, 강재이용기술세미나, 조선 및 자동차 관련세미나, 철강기술 심포지움 등 10여개의 다양한 세미나 및 학술행사가 킨텍스 행사장에서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