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닛산·인피니티, 일산 전시장 오픈…토탈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2.08.01 14:07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한국닛산은 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에 닛산·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종합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닛산·인피니티 신규 전시장은 연면적 총 3422㎡ 부지의 3층 건물로, 브랜드별 5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신규 전시장은 안마 의자가 비치된 릴렉스 룸을 비롯해 인터넷 공간과 보스 오디오 체험 공간, 바(bar) 타입의 카페테리아로 이루어진 다양한 고객 휴게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37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 공간도 확보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이어 9개의 워크베이 및 3개의 도장부스를 갖춘 종합 서비스 센터도 함께 오픈했다. 서비스 센터는 소음 및 공해가 최소화 되도록 설계돼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1층은 닛산, 2층은 인피니티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수도권 대표적 주거지인 일산 지역의 닛산·인피니티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3S(세일즈·서비스·스페어-부품) 컨셉을 반영한 전시장 개설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한국닛산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