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 1기 발대식 실시

  • 기사입력 2012.06.10 14:53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 8일 자사의 프로슈머(Prosumer) 역할을 수행할 고객체험단 1기 발대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고객체험단 32명을 대상으로 제품 공급 및 신상품 설명회 초대,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참관, 그리고 공장 및 테스트장 견학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체험단이 정기적으로 제안하는 피드백은 향후 제품 개발 및 연구,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고객체험단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하고 혁신적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신용식 전무는 “고객체험단과 같은 프로슈머 활동은 기존 제품을 개선하고 신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주행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타이어에 대한 정보가 고객체험단을 통해 시장의 고객들에게 객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4월부터 대형트럭 장거리 운전자 15명을 선발해 TBR(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