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엠, 쉐보레 1주년 ‘러브 모어 페스티벌’ 개최

  • 기사입력 2012.03.08 11:26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한국지엠이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러브 모어 페스티벌(Love More Festival)’을 전격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3월9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쉐보레 전시장을 운영하며, 유니세프와 함께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기부 행사는 코엑스 쉐보레 전시장에서 방문객들이 쉐보레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버튼을 누르면 천원씩 자동 기부된다. 한국지엠은 고객 기부 행사 참여로 적립된 기부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가족여행권(1명)부터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지엠 판매·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1년 동안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들과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쉐보레의 진정한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