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e-HDi 전국 시승이벤트 성황

  • 기사입력 2012.02.21 11:32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푸조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지난 18일부터 시작한 ‘VIP 익스피리언스 e-HDi 전국 시승이벤트’ 반응이 뜨겁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전국 16개 전시장에서 각 전시장별 30km 내외 시승 코스를 세일즈 컨설턴트와 함께 주행하는 행사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는 시승과 함께 쁘띠 에코 연비마라톤이 진행된다.
 
지난 19일까지 연비마라톤 참가자의 평균 연비는 공인연비보다 약 8km/ℓ 높은 29km/ℓ를 기록하고 있다.
 
쁘띠 에코 연비마라톤 각 전시장별 우승자 3명(차종별 1명)에게는 ‘1923 보디숑 사자상’ 및 ‘에코 인증서’가 증정되며, 16개 전시장 중 가장 우수한 연비를 기록한 3명(차종별 1명)에게는 펀조이 골프 웨지(30만원 상당)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 후 당월 계약시 추첨을 통해 뱅골프 코리아 드라이버 50% 할인권(1명)과 펀조이 골프 웨지(1명)를 각 전시장 별 2명에게 증정한다.

푸조 측은 이번 시승 행사 참가자가 시작 이틀만에 500여명을 돌파하는 등 현장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푸조는 전국 시승이벤트 고객에게 간단한 다과와 함께 푸조 스페셜 기프트 킷(푸조 키링·티셔츠 및 고급 융)을 제공하며, 여성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네일 케어 및 아로마 핸드마사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