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 기사입력 2012.02.16 11:32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푸조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16일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peugeotkorea)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푸조 페이스북은 이지(Easy), 엘레강스(Elegance), 인조이어블(Enjoyable) 등 3가지 슬로건을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푸조는 매달 발행되는 쎄씨봉(C’est si bon) e-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소식을 전달함은 물론, 푸조 브랜드의 역사와 프랑스 여행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푸조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3월15일까지 약 한 달간 커피 전문점 카페베네와 함께 ‘세상의 모든 207을 찍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조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한 후 생활 속 207을 찍어 담벼락에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207GT 1대를 증정한다. 이외 207 GT 주말 시승권과 임주희 리사이틀 공연 티켓, 1923 보디숑 사자상, 푸조 키링 등 다양한 상품도 함께 마련됐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푸조 브랜드를 아끼고 좋아하는 고객들과 좀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한국 공식 페이스 북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단순히 브랜드에 대해 얘기하는 일방적이고 지루한 메시지가 아니라 푸조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나누고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하면서도 재치 있는 컨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