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평창올림픽 성공기원 제휴 마케팅 실시

  • 기사입력 2012.01.19 21:23
  • 기자명 신승영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프리미엄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를 마련하고, 고객 초청 프리미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당첨 총 10가족에게는 제네시스 프라다, i40,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 원하는 차량 1대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인계받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까지 체험할 수 있다.
 
시승과 함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총 2박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스키 리프트 2인권 및 리조트 워터파크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월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에 오는 30일부터 2월26일까지 ‘제네시스 프라다’ 를 전시하고 상품 설명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프리미엄 차종을 시승하며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며 더불어 고객 만족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