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엠, 국내 최강 보증서비스 '쉐비케어'. 2012년에도 연장 실시

  • 기사입력 2012.01.03 11:29
  • 기자명 이상원

한국지엠이 전 제품 3년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5년. 10만km 보증기간, 7년 무상 긴급출동 제공등 국내 최고의 보증서비스인 쉐비케어를 2012년에도 연장 적용한다.
 
한국지엠은 장고끝에 고객 서비스 브랜드인 쉐비 케어(Chevy Care)의 핵심 고객 관리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3-5-7’ 프로그램을 2012년 연장실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지난해 연말까지 신제품 전 차종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3년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시행한 바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연간 내수판매실적 12% 증가로 입증한 쉐보레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에는 새 브랜드와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밑바탕이 됐다”며, “최고의 제품 안전성과 품질 등 자동차의 본질에 충실한 쉐보레는 국내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으로 다시 한 번 무장하고 국내 고객들을 쉐보레의 가치로 초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쉐비 케어는 1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에 3년간 4회 엔진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5년 또는 10만km 적용, 출고시점부터 7년 간 24시간 연중무휴 무상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보증서비스 제도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비 케어3-5-7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인식과 호응을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괄목할 수준의 AS만족도 향상을 기록하고 있다”며, “업계 최장 보증기간과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통해 높은 브랜드 호감도와 A/S 만족도를 향해 전력 질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한국지엠은 SK스피드메이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오지대 및 심야 시간대까지 7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지엠은 전국 270여 쉐보레 전시장과 10개 직영 서비스센터의 리모델링을 완료했으며, 올해 총 500여 개소의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를 새로 단장하는 한편, 고객 지향 서비스와 쉐보레 브랜드 및 신제품에 대한 집중 정비교육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