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엠, DJ DOC와 함께하는 쉐보레 크루즈 클럽 파티 개최

  • 기사입력 2011.11.24 07:04
  • 기자명 이상원

한국지엠이 오는 12월 15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Ellui)에서 ‘DJ DOC와 함께하는 쉐보레 크루즈 넘버원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쉐보레 크루즈 글로벌 100만 대 판매와 쉐보레 레이싱 팀의 시즌 5연패 달성, 2011월드 투어링카 챔피언십 2연패를 동시에 축하하는 이번 파티에는 DJ DOC, DJ R2, DJ RRM등 인기 DJ 팀이 대거 참여한다.
 
11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쉐보레 크루즈 및 크루즈5를 계약한 고객 전원이 초청되며, 오는 24일부터 12월 6일까지 관심 있는 누구나 쉐보레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클럽 파티 장소에는 쉐보레 레이싱팀을 5연패 달성의 위업으로 이끈 주역, 크루즈 레이싱카와 이번 달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 중형세단 말리부가 전시되며, 본격적인 클럽 파티가 시작되기 전, ‘2011티빙 슈퍼레이스’ 5연패를 달성한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과 김진표 선수가 함께하며 파티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크루즈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섹시 & 스마트’라는 제품 콘셉트를 전달하는 동시에 추위를 잊게 할 뜨거운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크루즈5의 제품 콘셉트인 ‘섹시 & 스마트(Sexy & Smart)’다. 파티의 1부와 2부 사이에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레이싱 게임, 포토 존 등 풍성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2009년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쉐보레 크루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주행 성능, 최고 등급의 안전성을 바탕으로 이달 초 국내외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바 있는 글로벌 쉐보레의 대표 차종이며, 탄탄한 제품성능을 바탕으로 쉐보레 레이싱팀의 국내 최초 5연패 대기록 달성 및 WTCC 2연패의 주역으로 활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