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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NHN비즈니스플랫폼과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 기사입력 2011.11.01 17:33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NHN비즈니스플랫폼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통해‘현대 CAR POINT 프로그램’및 제휴 기념‘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차와 NHN 비즈니스플랫폼은 1일부터 네이버의 쇼핑 서비스인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쇼핑 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현대 CAR POINT(카 포인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 CAR POINT 프로그램’은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 쇼핑을 한 이용자가 쇼핑 금액의 20%를‘현대 카 포인트’로 적립해 누적 적립된 포인트를 최대 30만원의 할인권으로 교환, 차종에 관계없이 차량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대차와 NBP만의 특별한 구매혜택 프로그램이다.
 
특히 ‘현대 카 포인트’차량구매 혜택은 현대차의 다른 구매혜택 서비스와 함께 추가로 적용할 수 있어 네이버 체크아웃 이용자들은 보다 많은 혜택을 받고 현대차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와 NBP는‘현대차- NBP제휴기념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5천명의 고객에게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대 주요도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초대한다.
 
현대차-NBP 제휴기념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와 전국 현대차 전시장, 네이버 내에 마련된 이벤트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이번NBP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은 평소 네이버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독특한 프로그램”이라며“지금까지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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