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엠, 가족과 함께 즐기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

  • 기사입력 2011.09.30 11:20
  • 기자명 이상원

한국지엠주이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행사를 10월 15일, 16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군 솔섬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0월5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200 가족(4인 기준)을 초청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올란도와 캡티바의 넓은 화물 적재 공간을 활용, 야외 텐트를 설치하는 방법 뿐 아니라 맨 손 송어잡기 체험, 농장 체험,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야외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담당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부드러운 핸들링과 안정적인 승차감, 여유롭고 넓은 실내공간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쉐보레 RV차량의 뛰어난 성능과 오토캠핑 차량으로써의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쉐보레 가족들이 모여 자연과 함께 하는 즐겁고 건강한 모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7인승 쉐보레 올란도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가족 여행과 레저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SUV의 스타일과 성능, 세단의 정숙성과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춘 신개념 차량. 캡티바는 2.2리터 유로5친환경 디젤 엔진과 최첨단 6단 자동변속기를 적용, 한층 파워풀한 주행성능 및 정숙성과 함께 최첨단 편의 및 안전 사양을 갖춘 진정한 SUV로 각광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