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1.09.27 10:52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연비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대회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내가 직접 확인하는 내 차의 연비’를 콘셉트로 지역별 예선 및 결선을 통해 최고 연비왕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2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또는 가까운 영업소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80명을 선정해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4개 지역에서 각각 20명씩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운행하며 최고 연비를 겨루는 방식으로 지역 예선을 진행한다.
 
각 지역별 상위 5명에게는 결선 진출권이 주어지며, 예선 통과자중 각 지역별  상위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4개 지역별 상위 5명씩 총 20명이 모여 겨루게 되는 결선 대회는 11월 12일부터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무주리조트에서 진행되며, 현대차는 최고 연비를 기록한 1위와 2위는 사이판 여행상품권, 3위부터5위까지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현대차는 결선 참가자들의 동반가족을 위해 지역명소인 머루와인동굴 체험, 설천봉~덕유산 항적봉 곤도라 관광 등 이색 관광서비스와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성능과 경제성을 직접 느끼며 동시에 구매 고객들의 자부심도 높아질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친환경 지역축제 전국 순회전시, 유명인 시승기 블로그 연재, 동호회 전국 릴레이 시승 등 쏘나타 하이브리드 관련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시행한 바 있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객들이 입증한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