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 기사입력 2011.09.06 14:45
  • 기자명 이상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늘 많은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팬 페이지는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팬들이 볼보자동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페이스북을 통해 볼보자동차 대표 모델 시승은 물론,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체험 기회는 지난 3월에 국내 출시한 다이내믹 스포츠세단 올 뉴 볼보 S60 시승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차량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싶은 사람은 오는 16일까지 볼보자동차 페이스북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정답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9일에 발표된다.
 
이와함께, 볼보자동차 팬 페이지는 안전의 명가 볼보자동차의 대표적인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북유럽을 무대로 한 흥미로운 이야기, 볼보자동차가 등장한 영화, 레이싱카,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오픈 이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여러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