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고객만족 위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1.08.04 13:58
  • 기자명 이상원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디지털 디바이스의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새 단장한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리뉴얼을 기념, 네티즌들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새롭게 바뀐 페이지들을 체험해 보고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80만원 상당의 최고급 BOSE 오디오 시스템, MP3 플레이어, 차량용 담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새 단장 이벤트를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한다.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차량별 체험화 요소 및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또, 올 뉴 SM7의 런칭을 기념, 8월31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www.allnewsm7.com)및 모바일 사이트 (http://m.allnewsm7.com)에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뉴 SM7 의 온라인 런칭 캠페인에는 최근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카리스마 넘치는 보이스와 무대매너로 존재감을 높인 인기가수 JK 김동욱과 정렬적인 라이브 무대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으며 인기리에 방송 활동중인 국민가수 이은미의 공동 나레이션을 통해 뉴 SM7을 소개, 그 멋스러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방문객들이 뉴 SM7의 다섯 가지 특별한 매력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맥북에어 노트북, 아이패드 2, 뱅 앤 올룹슨 이어폰 등 스타일리쉬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업계최초로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 전용 프리미엄 디지털매거진 finder를 선보인 데 이어 뉴 SM7의 출시를 기념, 한정 특별판으로 오프라인 매거진 finder 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중순 경 발행될 이번 finder에서는 아름다운 남해의 풍광을 배경으로 한 프레스티지 세단 뉴 SM7의 주행 씬, 가수 이은미의 독점 인터뷰 그리고 프랑스 남부 및 아비뇽 축제 등을 담아내어 독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매거진 finder는 아이패드, 갤럭시 탭 등의 태블릿 PC와 모든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